본문 바로가기

궁시렁궁시렁

말 많고 탈 많던 안드로이드폰 드디어 6월 출시 예정!

 

삼성 전자 드디어 날을 잡았습니다,,ㅎㅎ

 

국내에서 아이폰과 동급으로 안드로이드 폰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~ 드디어 낸다고 하네요.ㅎ

 

근데 전에는 S8000이 첫 번째 안드로이드 단말기가 된다고 했는데~ i7500으로 출시한다군요~^^

뭐,, 좋습니다, 뭐가 출시 되든~^^

 

자자 스펙을 살펴 보겠습니다.

우선 꿈의 디스플레이로 불리는 3.2인치 AM-OLED를 탑재한다네요.ㅎ

또 3G HSPA방식과 Wi-Fi를 함께 지원하여 통신 환경 역시 좋을 꺼 같고요.

카메라는 뭐,, 500만 화소에 오토 포커스 기능과 파워 LED를 지원한다고 하는데,,이건 뭐,,디카네요,,ㅋ

메모리는 8GB 기본에 확장슬롯을 통해 32GB까지 확장 할 수 있어서,,넉넉하겠네요.ㅎ

 

아 싸이즈는 11.9mm로 완전 슬림이네요..ㅋ 터치스크린에 배터리는 1500mAh를 지원...^^ 여튼!! 기대 됩니다!!

 

자자…총알을 충전하자꾸나..ㅎ